[리얼푸드=육성연 기자]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공식 자사몰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소비자 구매 혜택을 강화한다. 최근 비대면 소비와 온라인 쇼핑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다.
일일하우는 지난해 12월에 삼일제약이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로, 100% 비건 인증을 받은 건강한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 이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TV 홈쇼핑 등 온오프라인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일일하우 제공] |
일일하우는 소비자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고, 소비자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공식 자사몰을 선보인다.
일일하우 자사몰에서는 대표제품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리뉴얼 제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제품에서 백설탕을 제외하고 나한과, 프럭토올리고당 등 천연 감미료로 단맛을 대체한 신제품이다.
일일하우는 공식 자사몰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특별기획전 ‘젤리도록 드세요!’를 마련했다. 기획전 적용 제품은 일일하우 비건젤리 3종(석류, 알로에, 코코넛)으로, 해당 제품을 2팩 구매하면 3팩을 랜덤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비건젤리를 구매하면 약 8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월 11일에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해 다양한 할인·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일일하우 몰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지원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속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