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두유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정식품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검은콩의 고소한 맛을 더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을 출시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고단백 설계로 한 팩(190㎖) 당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반 우유(5.7g) 또는 두유(6g) 대비 약 2배 많은 단백질 함량으로, 최근 식물성 단백질 섭취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했다. 여기에 근육 형성 등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5종의 비타민 B군,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를 더했다. 또한 국산 검은콩의 영양과 풍미를 더해 간편하고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정식품 제공] |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한 팩으로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단백질 섭취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이라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의 권장 소비자가는 1팩(190㎖) 당 1000원으로 전국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정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