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잔망루피 캐릭터 원작사인 ㈜아이코닉스와의 협업을 통해 캐릭터 ‘잔망루피’를 포장 디자인한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새겨진 포장으로, 다양한 버전의 핑크빛 패키지로 선보였다.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청년떡집 제공] |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입맛을 사로잡는 딸기크림떡의 상큼 달콤한 맛도 돋보인다. 청년떡집의 베스트셀러 라인업 중 하나이기도 한 딸기크림떡은 국산 딸기를 직접 끓여 만든 쥴레(프랑스식 젤리 형태의 디저트)로 더욱 진한 딸기 과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먹는 재미를 위해 식감도 살렸다. 입안에서는 톡톡 씹히는 딸기 쥴레와 부드러운 크림, 국산 찹쌀떡의 쫀득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또 직접 구워 만든 포송포송한 카스텔라 가루가 크림떡을 감싸고 있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이다.
이번 ‘잔망루피 딸기크림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주소를 몰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주문이 가능하다.
이소영 청년떡집 브랜드 매니저는 “잔망스럽고 앙증맞은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의 협업을 통해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귀여운 패키지의 딸기크림떡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