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가 오는 5월 4일 오전 8시 30분부터 ‘폰타나로 시작하는 든든한 하루’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폰타나는 방송을 통해 액상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세트,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 혜택은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동일하게 적용된다.
폰타나 액상수프는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 식사를 위한 제품이다. 살짝 뜯어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유럽 정통 홈메이드 수프를 맛볼 수 있다. 칼로리는 1봉당 200㎉ 이하이며, 조리도 간편하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가벼운 아침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샐러드 파스타 세트도 준비했다. 듀럼밀 100%로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폰타나 푸실리와 상큼한 드레싱(오리엔탈, 이탈리안)에 채소를 함께 곁들이면 간편히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폰타나 무지방 샐러드 드레싱과 폰타나 싱글 파우치 파스타 소스도 선보인다.
[폰타나 제공] |
폰타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5%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품(아이리쉬 크리미 포테이토 치즈 수프 1봉 180g)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 추첨, 폰타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폰타나 관계자는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위해 특별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럽 정통의 맛을 담은 폰타나 제품을 통해 든든한 한끼로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헀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