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를 표방하는 투썸플레이스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겨냥해 ‘케이크 빙수’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여름 디저트’ 컨셉트로, 투썸의 인기 케이크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 파격적인 비주얼이다. 전형적인 빙수의 틀을 깨고 케이크 형태로 만든 이색 콘셉트의 ‘케이크 빙수’다.
[투썸 플레이스 제공] |
신제품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는 블루베리를 듬뿍 올리고 뉴욕 치즈 케이크를 겹쳐 올린 빙수이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는 뉴욕 치즈 케이크 토핑과 달콤한 애플망고를 올렸다.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는 투썸의 인기 디저트 ‘떠먹는 티라미수 케이크’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오리지널 팥빙수도 다시 돌아온다. 국내산 팥과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또한 매장에서 빙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마르디 컬래버레이션 MD’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수를 구매한 고객은 정가 1만 8000원인 투썸X마르디 우산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해 빙수는 투썸의 인기 케이크를 빙수에 담고 특별한 비주얼을 더했다”라며 “마치호텔 라운지에서 디저트를 먹는 기분이 나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 촬영한 케이크 빙수 소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올여름, 녹기 전에’라는 메시지와 함께 배우 남주혁이 투썸의 빙수 제품들을 소개하고 남주혁이 제안하는 #녹기전에 챌린지를 만나볼 수 있다.
gorgeous@hearldco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