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끼니떡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끼니떡 정기배송 서비스’는 낱개 포장으로 즐길 수 있는 끼니떡을 고객이 희망하는 배송주기(2-4주)에 맞춰 받아볼 수 있다. ‘우리쌀 꿀설기 3종(잣, 흑임자, 쑥)’, ‘구워먹는 떡 3종(인절미, 쑥인절미, 마약떡)’, ‘찰밥바 2종(쑥과 찰곡물, 흑임자와 견과)’, ‘쭉쭉 가래떡 5종(치아바떡, 무염현미, 흑미두부, 쑥현미, 흑당)’ 등 총 13종이며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청년떡집 제공] |
청년떡집은 이번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배송 1, 2회차 구매 시 10%, 3회차부터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회차가 늘어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며, 4개 이상 주문 시에는 10%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오픈기념 이벤트 할인율은 첫 결제 후 1년까지 적용된다.
이 외에도 청년떡집은 찰밥바 2종의 ‘1개월 아침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바 형태의 모양으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편리한 섭취가 가능하다. 제품은 고소한 흑임자와 견과, 향긋한 쑥과 찰곡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20% 초특가 할인을 통해 하루 1500원 꼴로 아침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
이소영 청년떡집 브랜드 매니저는 “본격적인 출근 및 등굣길에 나선 직장인과 학생들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ar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