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탄산에 복숭아향을 더한 ‘씨그램 피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씨그램 피치’는 6번째로 선보이는 씨그램 제품으로, 탄산의 짜릿함에 복숭아향을 은은하게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씨그램은 플레인·라임·레몬과 더불어 천연 사과향과 민트향을 더한 애플리프레시, 천연 자몽향에 비타민 B3, B5를 넣은 비타자몽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
[코카콜라 제공] |
‘씨그램 피치’는 무라벨 제품에 대한 관심에 발맞춰 ‘라벨프리(Labe-free)’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씨그램은 지난해 국내 탄산음료 최초(탄산음료PET 기준)로 라벨을 없앤 ‘씨그램 라벨프리 레몬’을 출시한 이후 라벨프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이를 통해 생산단계에서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소비자의 분리배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코카-콜라사의 설명이다.
‘씨그램 피치 350㎖’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식품점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벨프리 제품은 450㎖, 20개 묶음 상품으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라벨을 부착하지 않은 대신 제품 관련 정보는 묶음용 전체 포장 패키지에 기재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씨그램의 라인업을 새롭게 확장하게 됐다”며 “씨그램 피치로 상쾌한 기분전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