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다가오는 봄 성수기를 앞두고 저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 스파클링 3종’을 출시한다.
일화는 앞서 출시한 부르르 제로 사이다와 콜라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부르르 제로 스파클링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맛의 탄산 수요가 늘어나는 봄 시즌을 겨냥해 상큼한 그린애플, 패션후르츠, 피치 3가지 과일 맛으로 출시됐다. 색소와 설탕을 배제한 0kcal로, 천연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건강한 단 맛을 구현했다.
[일화 제공] |
제품은 넉넉한 용량의 350㎖페트형으로 제작됐다. 스파클링의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보여주는 투명 패키지에 동그란 눈 모양의 캐릭터를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또한, 각 종류에 따라 색상을 달리하여 맛의 구별은 물론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부르르 제로 스파클링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됐다. 구매처는 일화공식몰(네이버스마트스토어) 외에 쿠팡, 지마켓, 카카오, 신세계 등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화공식몰에서 제품 구입 후 정성스럽게 리뷰를 작성한 5명을 선정해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1일 일화 본사 공식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현우 일화 기획팀장은 “기존에 출시된 제로 칼로리 부르르의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과일향을 첨가한 스파클링 제품을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봄에 상큼한 부르르 스파클링과 함께 시원하고 짜릿한 탄산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