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100%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광고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삼일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이다. 고함량의 단백질 및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100% 비건 프로틴밀이다.
허승범 삼일제약 대표는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가진 신민아 배우가 안전하고 깨끗한 식품으로 건강한 하루하루를 실천하고자 하는 일일하우의 메시지와 잘 부합하여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일일하우는 누구나, 더욱 쉽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우 신민아와 함께 일일하우의 다양한 행보를 더욱 활발히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일일하우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완성한 100% 비건 프로틴 음료로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고단백·저지방)의 식사대용 제품이다. GMO 프리 대두단백, 완두단백, 쌀단백이 적정비율로 혼합되어 기존 식물성단백질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무(無)포화지방, 무(無)트랜스지방, 무(無)콜레스테롤로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풍부한 식이섬유와 무기질로 포만감을 느끼도록 설계했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1회 제공량 당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동시에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했으며, BCAA 함량은 무려 4800㎎에 달한다.
한편, 일일하우는 대표 제품인 일일하우 프로틴밀 외에도 100% 식물성 귀리음료 ‘일일하우 오트리치’ 등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