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글렌모렌지 페어링 디너 & 테이스팅 프로모션’ [ 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에서 글렌모렌지 위스키와 함께 페어링 디너 & 테이스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글렌모렌지와 함께 이제승 셰프의 5코스 스페셜 디너를 경험할 수 있다.
글렌모렌지는 지난 1843년 설립된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역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다. 가장 높은 증류기를 통해 얻은 순수 주정과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된 풍미를 가진다.
오는 21일 단 하루 선보이는 글렌모렌지 페어링 스페셜 디너 5코스는 각각의 코스의 맞춰 제공되는 글렌모렌지 위스키로 구성된다. ▷단새우, 연어, 캐비어로 만든 레디쉬 롤과 글렌모렌지 라산타 12년 ▷참치 등살 타타키와 글렌모렌지 넥타 16년 ▷관자 샐러드와 글렌모렌지 인피니타 18년이 제공된다. 메인 요리는 스모크 그릴 1++한우구이다.
이어 커피 오렌지 블라섬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크림브뤨레, 에스프레소, 그리고 글렌모렌지 시그넷, 글렌모렌지 그랑 빈티지 몰트 1997가 제공된다.
테이스팅 세션은 글렌모렌지 소피 앰버서더와 함께 진행된다. 각 위스키에 담긴 이야기를 들으며 풍미를 음미할 수 있다. 글렌모렌지 넥타 16년, 인피니타 18년, 시그넷, 그랑 빈티지 몰트 1998가 준비돼있다. 8월 22일, 29일, 9월 5일, 12일 오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문의 및 예약은 더 팀버 하우스 또는 파크 하얏트 서울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