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
  • 뉴스레터
  • 모바일
  • PET
  • 네슬레 퓨리나, 초유·유산균 사료 ‘프로플랜 캣’ 출시
  • 2021.05.03.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초유와 생 유산균이 함유된 고양이 건식 ‘프로플랜 캣’을 리뉴얼 출시한다.

‘프로플랜 캣’ 리뉴얼 라인업은 초유가 함유된 어린 고양이 라인업과, 생 유산균이 함유된 성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1개월 이상의 아기 고양이와 임신/수유묘에게 적합한 키튼 스타터가 새롭게 추가돼 ▲1개월 이상 아기 고양이용(키튼 스타터),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키튼), ▲성묘용, ▲비뇨기계 관리용 ▲피모 관리&까다로운 입맛용, ▲7세 이상 노령묘용 등 총 7종으로 선보인다.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캣 리뉴얼[네슬레 퓨리나 제공]

1개월 이상의 어린 고양이용 ‘키튼 스타터’는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주는 초유가 함유되어 자묘, 임신수유모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학적 요구량을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신선한 연어와 참치를 제1원료로 사용해 최대 43% 이상의 조단백질이 포함된 고단백 자연식이다.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 제품인 ‘키튼’에도 초유와 함께 DHA, 항산화제 등이 함유돼 성묘전까지의 성장을 돕는다. 1년 이상의 반려묘들을 위한 ‘성묘용’은 보장된 생 유산균과 신장, 관절, 피모 등 다양한 영양요소를 고루 갖췄다. 헤어볼 컨트롤을 위한 ’실내묘용’은 식이섬유 함유로 헤어볼 조절에 도움을 주고, 치커리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인 이눌린을 함유해 고양이 화장실 냄새를 최대 24%까지 감소시킨다. 신장 건강을 위한 ‘비뇨기계 건강용’은 저 마그네슘 식단으로 방광 결석 형성 방지와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소로 이상적 체형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피모관리&까다로운 입맛용’은 오메가3와 오메가6를 함유해 윤기 있는 털 관리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기호성도 높였다. 반려묘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7세이상 노령묘용’은 항산화제, 아르기닌, 불포화 지방산을 과학적으로 증명된 영양 배합으로 수명을 1년 이상 늘려주는 제품이다.

성묘용 제품에는 장 도달에 도움이 되기 위해 위산의 산성에 견딜 수 있는 내산성 및 내열성 특성 유산균 ‘BC30(Bacillus Coagulans)’이 함유돼 반려묘들의 장내 건강과 소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뉴얼 출시된 ‘프로플랜 캣’ 라인업은 제품에 함유된 유산균의 수를 나타내는 ‘투입균수’가 아닌 유통기한 내 반려묘 섭취시 보장하는 ‘보장균수’ 13억 마리를 보장한다. 이는 현존하는 고양이 건사료 중 가장 높은 수치다.

프로플랜 캣 리뉴얼 라인업은 오프라인 펫샵을 비롯해, 네슬레 퓨리나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캣’ 리뉴얼 전 제품[네슬레 퓨리나 제공]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된 프로플랜 캣 라인업은 퓨리나가 3000개가 넘는 다양한 유산균 균주를 연구한 끝에 찾아낸 성과를 도입한 제품으로 반려묘들의 장건강은 물론 배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이번 제품은 퓨리나의 127년 역사와 연구소의 다양한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오는 24일에서 25일까지 유명 수의사들과 함께 반려묘 사료 선택법, 행복한 묘생을 위한 필수 영양관리법 등 반려인과 반려묘에게 필요한 지식을 소개하는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gorgeous@herald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