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본보이 추석 프로모션 이미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추석을 맞아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을 위한 ‘본보이 추석 프로모션’을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11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2박 이상 예약 시, 특별히 할인된 요금으로 숙박할 수 있다.
피에르 마르콜리니 시그니처 초콜릿 박스(9구)와 함께 JW 시그니처 와인(750㎖), JW 수저 세트 등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 상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특히 벨기에 왕실의 공식 초콜릿 공급업체로 유명한 ‘피에르 마르콜리니’의 초콜릿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20팀에게만 제공된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멤버십 및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숙박, 레스토랑, 스파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은 무료 가입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관계자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기존 본보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에게 특별한 명절 선물을 선사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December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