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첼 비타민K2+D3' [HLB제약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비타민 K2 제조사 이탈리아 노시스(Gnosis)의 원료가 함유된 뼈 건기식이 국내 첫선을 보인다.
종합 제약바이오 기업 HLB제약은 건강기능식품 '콴첼 비타민 K2+D3'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노시스의 비타민 K2(메나퀴논-7, MK-7)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이나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원료다. 비타민 K2 발효제조공법에 대한 4개국(한국, 미국, EU, 일본)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증(GRAS), 유럽식품안전청(EFSA) 노벨푸드, Non-GMO 등 글로벌 안전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바실러스 서브틸리스(Bacillus subtilis) 낫토 균주를 발효해 얻은 비타민 K2 원료를 사용했다. 생체 활성 및 체내 이용률이 높은 트랜스 형태를 띤다.
비타민K2는 뼈를 생성하는 대사 과정을 돕는다. 칼슘이나 비타민D와 함께 섭취해야 원활한 체내 칼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비타민K2와 함께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3도 함께 배합했다. 활성형 비타민D3를 사용해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3개월분 90캡슐들이 제품으로 출시됐다. 하루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B 엑스퍼트 1개월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뷰(후기) 작성 시 최대 1만원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HLB제약 관계자는 “170년 전통을 자랑하는 발효공정 전문기업 노시스는 전 세계에 유통 중인 비타민 K2 원료 중 유일하게 인체적용시험을 시행해왔으며, 유럽에서 유일하게 합성이 아닌 발효 비타민K2를 선보이는 제조사”라고 설명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