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모보 바’의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칵테일 [JW 메리어트 호텔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시그니처 바 ‘모보 바’는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Love is in the Air)’ 스페셜 칵테일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프로모션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컨템포러리 바 공간 '모보 바'에서 감미로운 칵테일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준비됐다.
칵테일 ‘캐치 더 클라우드 (Catch the Cloud)’는 진을 베이스로 한 장밋빛 칵테일이다. 라즈베리와 초콜릿으로 거품을 낸 폼을 올렸다. 칵테일 위에는 라즈베리 과육을 으깨 말린 라즈베리 캔디 가니쉬가 올려졌다. 층마다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브 이즈 비터 (Love is Bitter)’ 칵테일은 위스키 베이스 칵테일이다. 쌉싸롬한 카카오 닙스가 가미된 위스키에 캄파리, 비앙코 버무스와 초콜릿 비터를 조합했다. 초콜렛 위스키와 알싸한 향이 혼합된 리큐르, 그리고 잔에 묻힌 라즈베리&캄파리 파우더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모보 바에서 선보이는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칵테일 2종은 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각 3만원이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