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임영웅 팬클럽 ‘시애틀 영웅시대’, 포천시 장애인지원에 성금 500만원 기탁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의 미국 내 팬클럽 ‘시애틀 영웅시대’가 지난 16일 성금 500만 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포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애틀 영웅시대’는 가수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맞아 고향인 포천시를 방문해 성금을 기탁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샤나강 방장은 “이민 생활의 적적함을 임영웅의 노래로 위안 받았다.”면서 “시애틀 영웅시대의 첫 번째 기부를 그의 출생지인 포천에서 시작해 기쁘다. 선한 영향력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선행을 하겠다.”고 밝혔다.

박헌일 시민복지과장은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축하드린다. 기탁해주신 성금은 포천시 장애인지원 등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그리고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