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크 스타디움’ [팜스코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축산식품 전문기업 팜스코의 신선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에 파트너사로 참가한다.
4일 팜스코에 따르면 지난 10월 1일 한돈데이를 기념해 마련된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한돈협회와 농협중앙회가 후원한 행사다. 지난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서울 성수 ‘XYZ SEOUL’에서 진행된다.
하이포크는 축산의 전 과정을 운영하는 한돈 브랜드다. 하이포크 동물복지, 하이포크 무항생제 라인을 선보였다.
하이포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하이포크 스타디움’ 부스를 마련했다. 참여형 이벤트와 할인 구매 혜택 등도 준비했다.
하이포크 스타디움에서는 배팅 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굿즈 및 삼겹살을 증정 한다. 하이포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이포크 순살족발과 아베추(아이스크림베이컨추가) 시식 행사도 연다. 또 돼지고기 취향 찾기 샘플러 등의 기획세트를 최대 36%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팜스코 관계자는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는 MZ세대를 겨냥한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만큼, 하이포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