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5% 적립 및 카드사 선착순 2000원 혜택 등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SPC그룹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는 18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10종을 해피오더앱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면 20%의 혜택이 적용된다. 픽업 기간은 19일부터 25일까지이며, 주문 일자별로 픽업 가능일은 상이하다. 추가로 해피포인트 적립 시 5%의 혜택을 제공해 최대 25%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휴 카드사인 카카오페이, 신한플레이, 우리페이로 결제하면 매일 선착순 인원 대상으로 2000원의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SPC그룹 제공] |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2022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스노우 볼을 올린 스누피 관람차를 돌릴 수 있는 대관람차 모양의 ‘빙그르르! 스누피 대관람차’, 빨간 메일박스 속 초콜릿 볼을 초콜릿 이글루를 안으로 날릴 수 있는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3종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이번 사전예약 행사를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굿즈와 함께 올해도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