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특별 프로모션 포스터 [로얄캐닌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올해 마지막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8일 로얄캐닌에 따르면 로얄캐닌은 8월 8일 하루 반려묘·반려견 성장기 맞춤 영양사료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당일 사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소용량 포장된 사료를 추가 증정한다.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 할인과 함께 습식 사료 4종 증정 또는 구매 옵션에 따라 반려묘 이동장을 추가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의 보호자 상담 코너도 강화된다. 로얄캐닌의 곽영화 책임수의사가 출연해 반려묘 보호자들과 실시간 상담 시간을 갖는다. 어린 반려묘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건강관리법 및 영양학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로얄캐닌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반려묘를 위한 건강한 선물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날 로얄캐닌코리아는 반려묘 행동 전문가 김명철 수의사와 함께 로얄캐닌 본사 펫센터를 둘러보는 특별한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미야옹철의 냥냥펀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