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운영하는 오브젝티보가 강아지, 고양이의 눈·관절 건강을 위한 반려동물 영양제 '한입냠냠’을 출시했다.
‘한입냠냠’은 2㎝의 먹기 좋은 사이즈로 급여가 쉬우며 반려견, 반려묘도 잘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츄어블 제형으로 개발됐다.
[리카리카 제공] |
제품은 '한입냠냠 보스웰리아 트릿'과 ‘한입냠냠 루테인 트릿’ 2종으로 출시돼 반려동물의 건강고민과 기호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보스웰리아 트릿’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보스웰리아와 초록입홍합을 사용했으며, ‘루테인 트릿’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금잔화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사용했다.
‘한입냠냠’ 영양제는 사람도 섭취할 수 있는 식품 등급의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했다. 여기에 반려동물의 면역력,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도 함유돼 있다.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신제품 ‘한입냠냠’은 반려동물의 영양, 기호성을 모두 고려한 맞춤 영양제로 1년간의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했다”며 “리카리카에서 처음 선보이는 펫 푸드인 만큼 기존의 리빙, 패션, 토이, 케어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카리카는 한입냠냠 영양제 2종 출시를 기념해 24dlf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카리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October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