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습하고 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의 건강한 여름철을 나기 위한 제품을 소개했다.
먼저 하림펫푸드 더리얼 아이스크림의 경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한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락토스프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합성보존료와 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맛은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 (케롭) 등 세 가지다.
[하림펫푸드 제공] |
이와 더불어 더리얼의 퀴진의 삼계탕과 찹스테이크도 여름철에 제공하기 좋은 특식이다. 또한 영양소를 갖춘 하림펫푸드 더리얼 로우는 85% 이상의 뼈 없는 생고기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하림그룹에서 직접 공급받는 닭과 오리, 돼지고기, 연어 등의 원료로 만든 단백질 공급원이다. 여기에 당근, 브로콜리 등 생과채류와 블루베리, 케일 등의 슈퍼푸드가 12% 이상 들어있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사람과 “무더위가 시작되기 이전부터 더리얼 아이스크림의판매량은 급격히 증가했으며, 여름을 앞두고 반려동물을 위한 특식을 찾는 고객이 들어나는 추세”라며 “반려동물을 위한 여름철 나기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