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8월 27일까지 ‘망고 선데’ 2종을 1900원에 제공하는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 버거킹에 따르면 버거킹은 올해 5월 ‘망고+우유’ 또는 ‘망고+초코’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망고 선데’ 2종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인 5월부터 5주간 진행한 1차 프로모션에서 일평균 판매량 목표치의 140%를 달성, 총 45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버거킹에서 지난해 같은 기간 판매된 ‘선데’ 아이스크림 판매량이 약 24만 개인 것과 비교하면, 이번 ‘망고 선데’는 약 187%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이다.
버거킹 ‘망고 선데’ 2종 [버거킹 제공] |
이에 버거킹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망고 선데’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망고 선데’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디저트 메뉴 전반이 인기를 끌면서 고급스러운 맛의 사이드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망고 선데’와 ‘초코 망고 선데’를 각각 400원, 600원 할인된 가격인 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