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31일, 목요일마다 매장 고객 대상으로 메뉴당 1000씩 할인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고물가 상황 속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홍콩반점 감사제’를 진행한다.
홍콩반점0410이 ‘홍콩반점 감사제’를 진행한다. [더본코리아 제공] |
28일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홍콩반점 감사제’는 홍콩반점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국민응원 캠페인’ 3탄의 일환이다. 홍콩반점은 올해 2월과 4월 각각 짜장면 3900원 제공, 블랙데이 기념 짜장면 반값 행사 등 ‘국민응원 캠페인’ 1탄과 2탄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벤트는 8월 3일부터 31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짜장면/짬뽕 등의 식사류, 탕수육/군만두 등 홍콩반점의 주요 인기 메뉴를 1000원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뉴 수에 제한 없이 메뉴당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여럿이 함께 식사한다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콩반점 감사제’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포장·배달 주문 시에는 적용이 불가하다. 단, 포장/배달 전문점의 경우에는 포장 주문 시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타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토핑 및 소스, 음료 등 일부 메뉴는 제외된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물가에 식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소소한 응원을 전하고자 세 번째 국민응원 캠페인을 이어가게 됐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중식 브랜드로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