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킹등급’ 전용 쿠폰으로 버거킹 매장에서 주문 시 자동 응모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자사 멤버십 ‘킹등급’ 고객 중 총 100명에게 코카-콜라가 후원하는 ‘슈퍼팝(SUPERPOP) 2023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팝 2023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 9월 23, 24일 진행되는 뮤직 페스티벌로, 코카-콜라가 공식 후원하며 다양한 장르와 색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17일 버거킹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최근 3개월 동안 5만 원 이상 누적 구매 금액을 달성, 8월 ‘킹등급’에 해당하는 버거킹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에서 확인할 수 있는 ‘킹등급’ 전용 쿠폰으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매장에서 주문 시 자동으로 신청되며, 총 1회 응모 가능하다.
[버거킹 제공] |
버거킹은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각각 2장의 티켓을 증정, 총 200명을 ‘슈퍼팝 2023 뮤직 페스티벌’에 초청한다. 당첨자는 9월 중 발표 예정이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이 뮤직 페스티벌의 계절을 특별하고 짜릿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당 이벤트 외에도, 버거킹 SNS에서 진행되는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20명의 고객을 추가 선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