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텐더 유린기, 아삭 채소 비빔국수, 두부 가라아게 메밀면으로 구성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 레스토랑 '플랜튜드'가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27일 푸드원푸드컬처에 따르면, 이번에 플랜튜드가 출시한 신메뉴 ‘LIKE텐더 유린기’는 풀무원 지구식단 LIKE텐더를 사용해 만든 중화식 요리다. 새콤달콤 짭짤한 간장 소스에 청, 홍고추로 알싸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두부 가라아게 메밀면’은 두부튀김과 채소를 수제 라유(고추기름) 간장에 비벼 먹는 매콤달콤한 메밀면이다.
‘아삭 채소 비빔국수’는 삶은 생소면에 특제 고추장 비빔소스, 채소, 궁채를 함께 비벼 먹는 비빔국수다.
아이파크몰용산점에서는 ‘두부 가라아게 메밀면’과 ‘아삭 채소 비빔국수’를 교자만두(3조각)와 세트로 구성해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교자만두는 ‘식물성 지구식단’ 표고야채 한식교자다.
플랜튜드가 출시한 신메뉴 [플랜튜드 제공] |
신메뉴 출시와 함께 기존 운영 중인 메뉴 개편 작업도 진행했다. 플랜튜드 코엑스점은 ‘두부페이퍼 라자냐’와 ‘라따뚜이 로텔레 파스타’ 2종을 단종하고 2호점에서 인기 높은 ‘라구 리가토니 파스타’와 ‘핫 스파이시 마파두부’ 2종과 신메뉴인 ‘LIKE텐더 유린기’, ‘두부 가라아게 메밀면’을 추가했다. 플랜튜드 아이파크몰용산점은 ‘볼케이노 RED떡볶이’, ‘베지나이스 오픈 샌드위치’, ‘베이크도우 수프카레’ 3종을 단종하고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3종을 추가했다.
김경순 풀무원푸드앤컬처 C&S사업본부장은 “채식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경험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고 공유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플랜튜드를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