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연말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퓨리스마스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기면서 더욱 따뜻한 연말을 보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네슬레 퓨리나 공식 SNS채널을 팔로우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퓨리나 제품과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반려동물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반려 중인 강아지 또는 고양이를 위한 제품(드라이 하우스, 자동 급식기, 정수기, 샤워 브러쉬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동물을 위한 크리스마스 소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퓨리나 공식몰에서 1만원 이상의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산타 모자를 형상화한 강아지 헤어핀과 고양이 모자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반려동물의 깜찍한 모습을 추억하며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깜짝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잠시라도 코로나로 인한 답답함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미국에서 1926년 세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설립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소를 미국과 프랑스에 두고 27개국에서 연구개발에만 5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있는 기업이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