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을부터 이어진 캠페인 통해 노르웨이 원산지 중요성 강조
캠핑 페스티벌, 인플루언서 협업 등 야외 활동에서 즐기는 노르웨이 연어 제안
캠핑 페스티벌, 인플루언서 협업 등 야외 활동에서 즐기는 노르웨이 연어 제안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노르웨이 연어 및 ‘씨푸드프롬노르웨이’ 원산지 마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 봄 캠페인을 전개한다.
22일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에 따르면,지난해에 이어 전개되는 이번 봄 캠페인 주제는 ‘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 캠핑에도 옳다’이다. 봄나들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노르웨이 연어를 제안하고, 한국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즐기게 한다는 취지다. 이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에 돌입한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제공] |
우선,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경북 구미에서 진행되는 고아웃캠프가 있다. 캠핑에 어울리는 노르웨이 연어 레시피를 배우고 시식해볼 수 있는 쿠킹클래스 및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이커머스 및 대형 오프라인 유통 채널, 인플루언서 협업,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비자와 소통한다. 더불어 지난해 ‘씨푸드프롬노르웨이’마크 홍보도 본 캠페인에서 이어진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담당 매니저 미아 번하드센은 “ ‘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는 메시지를 지난해 소개했다면, 올해는 노르웨이 연어가 봄철 캠핑에도 최적화된 식재료임을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수산물 파트너사와의 협력하에 씨푸드프롬노르웨이 마크를 노출시켜 원산지 신뢰를 쌓고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