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MZ세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색다른 공간으로 꾸며진 '가로수길' 매장을 오픈한다.
10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197.35㎡, 68석 규모로 자리 잡은 가로수길점은 MZ 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적용한 매장이다. 곡선의 천장 디자인을 핑크와 우드톤을 베이스로 표현했다. 더불어 오직 가로수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제품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로수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핑크’ 컬러의 이색 시그니처 메뉴는 카페 브리즈 아메리카노 위에 ‘우유 아이스크림 맛’ 핑크 크림을 올린 ‘핑크 슈페너’, 스페니쉬(연유) 라떼에 핑크 크림을 더한 ‘핑크 크림라떼’ 등 핑크 크림커피 2종이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
수제 디저트 ‘아이스 타코’도 선보인다. ‘아이스 타코 핑크베리’는 가로수길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화 메뉴로, 매장에서 구운 와플로 만든 타코쉘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넣고, 핑크 초콜릿 코팅과 핑크 쿠키 크럼블로 마무리했다.
일부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하던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타르트도 제공된다. 달콤한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에 미니 하트를 올린 ‘하트 초콜릿 타르트’ , 핑크 스노우볼 사이에 하트를 넣은 ‘베리 베리 로맨틱 트리’ , 정원 콘셉트의 스노우볼 상단에 곰돌이가 앉아 있는 ‘러블리 베어 가든’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가로수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12일까지 ‘핑크 런웨이’를 콘셉트로, 매장으로 진입하는 계단에 핑크색 카펫을 깔아 런웨이를 설치하고, 패션쇼 콘셉트의 포토존을 설치했다. 또 12일까지 매일 선착순 35명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볼 뽑기(가챠머신)를 통해 ‘기프트카드 100만원 권’ 등 푸짐한 경품을 100% 제공하는 ‘10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재사옥점에서 시범 운영 중인 가챠머신을 외부 매장에 최초로 설치했으며, 12일 이후에도 해피볼 뽑기를 상시 운영해 캡슐 속 장난감을 랜덤으로 뽑는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소진 시 종료되는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핑크’ 컬러가 들어간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가로수길점 시그니처 음료 2종(핑크 슈페너, 핑크 크림라떼) 쿠폰을 제공하는 ‘핑크 데이’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1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핑크 파우치’와 ‘손거울’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MZ 세대들이 모여드는 핫플레이스에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감각적으로 입힌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gorgeous@hear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