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멕시칸 페스타’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스카이킹덤 31층 ‘킹스 베케이션’에서 정통 멕시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멕시칸 페스타(Mexican Festa)’를 진행한다.
24일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멕시코 요리를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용객은 ‘까르네 아사다’와 멕시코 전채요리인 ‘치킨 치폴레’ 등을 맛볼 수 있다. 멕시코 고추 2종과 고기를 또띠아에 넣어 구운 ‘비리아 타코’, 길거리 스낵 ‘엘롯떼’ 등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피쉬 타코’, 파파야 소스를 곁들인 ‘흰살 생선 구이’ 등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주류로는 멕시코 증류주인 데킬라 칵테일과 코로나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멕시칸 페스타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멕시칸 플래터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멕시칸 스낵 바를 맛볼 수 있다. 멕시칸 플래터에는 치킨 치폴레, 까르네 아사다, 비리아 타코, 엘롯떼, 과일 2종 등이 제공된다. 멕시칸 스낵 바에는 샐러드 3종, 까르네 아사다 등 핫 푸드 5종, 타코 2종 등이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킹스 베케이션을 포함해 식음 업장 12개를 보유한 국내 최대 호텔플렉스로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킹스 베케이션에서 파노라마 뷰로 펼쳐지는 야경을 감상하며 멕시코 요리와 주류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26일 미식 프로모션 일환으로 일식당 ‘운카이’에서 사케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1인 18만 원에 총 9코스의 풍성한 요리와 프리미엄 사케 5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