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도어’의 주한 이탈리아 무역공사 와인 캠페인 ‘비바 일 비노’ 프로모션 [신세계푸드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신세계푸드의 ‘데블스도어’는 이탈리아 와인 캠페인 '비바 일 비노 2024(Viva il Vino 2024)'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바 일 비노 2024’는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외교부 및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과 진행하는 이탈리아 와인 홍보 캠페인이다. 지난해에는 서울지역의 레스토랑과 와인바 등 22개 업체가 참여했다. 올해는 부산까지 지역을 넓히고 총 38개 업체가 참여한다.
내달 13일까지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과 코엑스점에서는 이탈리아 대표 와인 4종을 선보인다. 플라네타 리 다볼라, 플라지아노 로쏘 몬테풀치아노, 프레스코발디 포미노 비앙코, 플라네타 라 그릴로 등이다. 와인 4종은 특유의 풍미에 더해진 상큼함이 특징이다.
데블스도어에서는 이탈리아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웨스턴 메뉴를 구성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와인 단품 주문 시 10% 할인된다. 와인과 함께 프라이드 치킨, 페페로니 크림 피자, 칠리 콘 카르네 나초, 볼로네제 리가토니 등의 세트 메뉴는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비바 일 비노 2024’ 참가는 수준 높은 이탈리아 와인과 함께 데블스도어의 감각적인 공간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프로그램을 통해 데블스도어 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