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제주도의 시푸드 중식 레스토랑 ‘만추안’이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 단체 예약 고객에 한해, 5월 5일과 5월 8일 단 이틀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만추안은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에 자리잡고 있다.
18일 만추안에 따르면, 가족 3대(할머니, 엄마, 딸 등)가 모두 방문시에는 30% 할인, 가족 2대(아빠, 아들 등)가 함께 방문할 때는 20%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세트 메뉴와 주류 및 음료는 가족의 달 할인 항목에서 제외된다. 또한 칭따오 생맥주와 연태 하이볼 1+1(원플러스원)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도 제공된다.
[만추안 제공] |
[만추안 제공] |
특별한 날,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만추안은 가성비 높고 풍성한 스페셜 런치 세트 메뉴 두 가지를 선보인다. A 코스는 마라 향을 입혀 맛을 낸 가시 오이 샐러드, 게살 스프, 라조기, 그리고 흑초 탕수육이 제공된다. B 코스에는 해산물 냉채, 게살 스프, 류산슬, 제주 전복찜, 칠리 혹은 크림새우, 그리고 흑초 탕수육이 포함되어 있으며, 두 코스 모두 자장면 혹은 짬뽕을 식사로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코스요리에는 만추안의 시그니처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