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오는 5월 16일부터 새로운 빙수 2종을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제공] |
매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망고 빙수’는, 이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올해의 ‘망고 빙수’는 시원한 우유 얼음 위로 달콤한 생망고 슬라이스가 얹어진다. 망고 슬라이스 속의 얼음 사이사이에는 달콤한 망고 맛 보바(타피오카)가 숨어있어 씹는 재미를 더한다. 망고 위로는 패션프루츠를 갈아 만든 소스가 들어있으며, 기호에 따라 같이 서빙되는 팥과 연유 또한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제공] |
올여름, 망고빙수와 함께 ‘갤러리’에서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빙수는 ‘말차 빙수’이다. 일본 교토 우지 지역에서 재배된 우지 말차가 사용된다. 우지 말차는 녹차 특유의 떫은 맛이 적어 세계 최상급 말차로도 잘 알려져 있다. 빙수 안에는 말차 아이스크림도 숨어 있어 말차의 쌉싸름한 매력과 아이스크림 및 연유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빙수와 함께 말차 양갱, 팥 그리고 모찌 토핑을 취향에 맞게 함께 곁들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의 ‘망고 빙수’와 ‘말차 빙수’의 금액은 각 5만 5000원(세금 포함)이며,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전화 및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