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초당 순두부가 간편식으로 나왔다. 풀무원 식품은 초당식 순두부를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한끼몽글순두부 맑은순두부탕’을 출시했다.
‘한끼몽글순두부’는 하나의 패키지에 두부, 아삭야채절임, 간장참기름소스, 참깨가 들어있는 키트(KIT) 형태이다. 양파, 대파, 홍고추로 맛을 낸 아삭야채절임과 간장참기름소스, 볶음참깨를 섞으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풀무원 제공] |
이 제품은 99.1% 함량의 유기농 대두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한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1인분의 양을 담아냈다. 조리법은 순두부를 따로 끓일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2분간 데우기만 하면 된다.
허태선 풀무원식품 두부나물CM(Category Manager)은 “최근 짬뽕이나 라면에 순두부를 넣어 먹는 등 순두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특히 인기 있는 강릉 지역의 초당식 순두부를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풀무원은 이번 ‘한끼몽글순두부’ 출시로 한끼 아침식사를 챙길 수 있는 ‘한끼 라인업’을 구축했다. 풀무원의 간편식 ‘한끼 라인업’은 총 3종으로 두부를 각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한끼몽글순두부’와 ‘한끼연두부’, ‘한끼두부면’이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