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바나나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는 오뚜기의 쿠킹 경험 공간인 오키친 스튜디오와 ‘퍼펙트 페어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밝혔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스미후루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감숙왕 바나나의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풍미왕, 감숙왕, 로즈바나나, 키위티바나나, 바나플, 감숙왕 허니팟 파인애플 등 스미후루코리아 바나나와 파인애플 품종을 맛봤다.
이어 감숙왕 바나나로 직접 요리를 만들었다. 감숙왕 바나나는 높은 당도와 찰진 식감이 특징이다.
레시피 중에서는 납작한 빵에 감숙왕 바나나 카레를 함께 싸먹는 ‘바나나카레차파티’, 그리고 감숙왕 바나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밀크쉐이크’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
한 참가자는 “이번 쿠킹 클래스를 통해 바나나와 카레의 새로운 궁합을 알게 됐다”며 “스미후루코리아의 다양한 바나나 라인업도 새로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쿠킹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감숙왕 바나나’와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스미후루 클라크 바나나케이스’ 등이 선물로 증정됐다. 추후 쿠킹 클래스 참여 후기를 남겨 준 우수 리뷰어에게는 스미후루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담은 샘플러가 제공될 예정이다.
스미후루코리아 관계자는 “바나나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활용 가능성이 무궁무진해 많은 요리에 쓰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미후루코리아는 바나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