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정식품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정식품은 베트남에 식물성 영유아식 ‘베지밀 인펀트·토들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정식품의 대표 영유아식 제품으로 베트남 현지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베트남 현지에 수출되는 ‘베지밀 인펀트’와 ‘베지밀 토들러’는 동남아시아 5개국의 조제식 규격에 따라 설계됐다. 두뇌 구성 성분(DHA+EPA)과 장 건강, 자기 방어력 강화에 중점을 뒀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13종의 비타민 및 12종 무기질, 그리고 특허 받은 2중 기능성의 nF1 유산균 배양물을 함유했다.
정식품은 대형마트와 베트남 개인 영유아 매장 위주로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로컬마트, 체인형 영유아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는 ‘베트남 국제 베이비&키즈페어(VIETBABY 2024)’에 참가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영유아식 베지밀 인펀트·토들러를 베트남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베트남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K-영유아식을 접할 수 있도록 현지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식품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트남어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는 국내 웹디자인·모바일UX 시상식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웹 부문에서 식품분야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