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 [하림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2개입 세트이며, 지함 패키지 형태로 구성됐다.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등 4가지 고추 본연의 매운 맛을 조합한 기존 양념장에 ‘부트졸로키아’와 ‘하바네로’의 양을 기존보다 늘렸다. 건더기는 구운 편마늘과 페페론치노, 베트남고추를 원물 그대로 담았다. 스코빌 지수는 12,000SHU에 이른다.
또 사골과 쇠고기를 20시간 동안 우려낸 국물을 사용했다. 면은 육수로 반죽했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기안84와 함께하는 피크닉’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먹은 후 지정된 챌린지 문구를 나만의 스타일로 읽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본인 채널에 해시태그 #매움주의장인라면 #맵장인챌린지와 성공 영상을 업로드한다. 참여 지원 폼에 해당 영상을 인증하면 참여 완료다.
챌린지 영상은 조회수, 좋아요 및 댓글, 표현력 등 종합 요소를 고려해 심사할 예정이다. 선정된 지원자는 대면 인터뷰를 통해 최종 당첨 여부가 결정된다. 선정자는 기안84와 함께 피크닉을 갈 예정이다.
챌린지 영상에 자신 없는 사람들도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상당의 ‘맵부심뿜뿜세트’와 ‘맵찔이도전세트’를 구매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해당 세트 제품에는 ‘기안84와 피크닉을 갈 수 있는 다이렉트 인터뷰 티켓’과 ‘장인라면 맵싸한맛과 더미식밥SET 증정 티켓’이 랜덤(무작위)으로 들어있다.
하림 관계자는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고추의 맛있는 매운맛은 지키면서 더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