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블랜딩 콤부차 [몽베스트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동영상사이트 유튜브,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몽베스트는 힙으뜸, 아옳이 등 5인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다양하게, 새롭게 즐기는 몽베스트 콤부차’ 캠페인을 전개한다. 콤부차의 주 소비층인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몽베스트 콤부차를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몽베스트는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티스트와의 협업 콘텐츠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1년 10월부터 시작된 ‘몽베스트 라이브’ 콘텐츠는 국내 유명 가수들의 무대를 담았다. 가수 이무진의 ‘에피소드’ 라이브 쇼츠(짧은) 영상은 4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몽베스트는 ‘가을철 몽베스트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알리는 SNS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몽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10월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몽베스트는 최근 생수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행동이 브랜드 소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지표다. 몽베스트는 지난 5월 7위에서 시작해 8월 3위로 올라서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