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김치 냉장고 [풀무원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풀무원은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풀무원 김치냉장고’는 풀무원의 김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됐다. ‘풀무원 고메 냉각 시스템’을 탑재해 내부 온도 편차를 최소화했다. 또 냉기 토출구를 칸칸이 구성해 냉기를 균일하게 전달한다.
용량은 148L다. 대형 김치통뿐 아니라 냉장 보관이 어려운 곰솥이나 부피가 큰 수박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4가지 온도전환 모드(김치, 냉장, 냉동, 풀무원 고메)와 2가지 숙성 모드(고메 숙성, 자연 숙성)를 통해 원하는 보관 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풀무원 김치냉장고’ 디자인은 피치 베이지 컬러를 적용했다. 전면 글래스 소재다.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이달 15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8일부터는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할인 및 사은품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23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풀무원 ‘톡톡김치’를 구매할 수 있는 #풀무원 상품권, 전용 김치통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재훈 풀무원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풀무원은 1987년부터 국내 최초의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을 운영하며 김치와 김장 문화를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풀무원의 김치 제조 및 보관 노하우를 집약한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앞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