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샌드위치전문점 써브웨이는 ‘썹포트 유’ 사회 공헌(CSR)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썹포트 유’ 캠페인은 건강한 식생활과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써브웨이 가치를 담아 중장기적으로 전개할 사회 공헌 캠페인 명칭이다.
써브웨이는 기부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라잉 샌드위치 게임’에 참가한 참여자 수만큼 적립된 기부금을 초록우산의 어린이식당 사업에 후원할 예정이다.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플라잉 샌드위치 게임’을 즐기면 자동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참가자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재료들을 모아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면 된다. 참가인원당 1000원씩 자동 적립되는 기부금은 초록우산의 어린이식당 사업에 전액 후원된다.
캠페인 기간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10명에게는 선물이 제공된다. 게임 완료 직후 추첨을 통해 써브웨이 쿠키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완료 후 ‘나만의 써브웨이 추천 조합’을 담은 온라인 인증서를 써브웨이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이 주의 썹포터’를 선정, 선물이 제공될 계획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썹포트 유’ 캠페인은 게임을 하면서 기부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