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K-Rib & 치즈 피자’ [도미노피자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배달 전문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손(SON) 봤다’ 캠페인을 통해 여름 신제품 ‘K-립(Rib) & 치즈피자’를 10일 출시한다.
10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K-Rib & 치즈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축구선수 손흥민의 포즈를 형상화한 큐브 치즈가 올려져 있다. 달콤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트 크럼블과, 아라비아타 소스로 매콤함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일부터 시작한 ‘SON 봤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오는 12일부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손흥민 선수의 작화가 그려진 피자박스를 선보이는 등 전속 모델 손흥민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12일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TV 광고가 공개된다. 해당 광고는 ‘피자 연구원 손흥민’ 컨셉트로, 손흥민 선수가 새로운 피자를 출시하기 위한 연구 과정을 담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신제품은 한국의 맛과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도미노피자만의 방식으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손흥민 선수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