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 광고캠페인 영상 [써브웨이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써브웨이(Subway®)는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광고캠페인과 온라인 ‘카도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도’는 아보카도에서 영감 받은 써브웨이 브랜드 캐릭터다.
아보카도 광고 영상은 ‘맛있는 걸 더 맛있게’라는 테마로 카도 캐릭터가 등장한다. 기존 샌드위치에 아보카도 추가를 외치며 춤추는 장면이 담겨있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는 배우 윤가이와 함께하는 ‘카도 댄스 챌린지’가 펼쳐진다. 참여 방법은 써브웨이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라온 ‘카도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다음, 원하는 SNS 채널에서 #써브웨이 #카도챌린지 해시태그와 카도 댄스를 추는 챌린지 영상을 올리면 된다.
'카도 댄스 챌린지' 영상(왼쪽), 카도 캐릭터 우산 이벤트 포스터 [써브웨이 제공] |
전국 써브웨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카도 캐릭터 우산 행사도 진행된다. 카도 캐릭터 우산은 발수,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갖춰진 원터치 3단 자동 우산 (1만8900원 상당)이다. 써브웨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할인된 가격 (3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2가지 디자인으로 랜덤(무작위) 제공되며, 매장 별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써브웨이는 건강 식재료인 아보카도를 친근하게 알리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댄스 챌린지 및 우산 굿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