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다리 한정판 굿즈 [투다리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외식프랜차이즈 투다리는 이사라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정판 굿즈는 텀블러 3종, 피크닉 돗자리세트(돗자리+가방), 다이어리, 종이안경, 그립톡으로 구성됐다. 신형 매장과 본사 지원을 통해 새단장을 마친 신형 투다리 매장에서 증정될 예정이다. 투다리 이벤트 쿠폰으로 스탬프 3개를 적립 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투다리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매장 내 포토존인 ‘투다리X이사라 원더랜드 존(WONDERLAND ZONE, 이하 이사라존)’을 설치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파스텔 핑크로 꾸며진 ‘이사라 존’에서 셀카사진을 찍고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올리면 된다. 마지막으로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방문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투다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상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투다리X이사라’ 굿즈가 증정된다.
투다리 관계자는 “이사라 작가와 협업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투다리 브랜드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