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디버디 ‘팝콘치킨’ 3종 [하림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팝콘치킨’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순살 팝콘치킨’, ‘흔들흔들 팝콘치킨 양념치킨맛/바베큐맛’ 등 총 3종이다.
팝콘치킨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12시간 냉장 숙성한 후 순식물성 기름에 튀긴 제품이다. 어린이들이 한 입에 먹기 편한 팝콘 크기로 간식과 식사 반찬으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흔들흔들 팝콘치킨’은 팝콘치킨에 시즈닝가루(양념가루)를 넣고 아이들이 직접 흔들어 먹는 재미적 요소를 더했다.
흔들흔들 팝콘치킨의 신제품 ‘양념치킨맛’은 파프리카 가루로 붉은 색을 냈으며, 달콤한 시즈닝이 들어있다. ‘바베큐맛’은 간장과 마늘로 맛을 낸 시즈닝으로 달콤짭짤한 맛이다.
별도의 시즈닝 없는 ‘부드러운 순살 팝콘치킨’도 함께 출시됐다. ‘부드러운 순살 팝콘치킨’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마늘, 생강 등 향신 야채로 염지했다. 담백한 맛으로 즐기거나, 아이들의 입맛에 맞는 소스를 찍어먹을 수 있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더한 팝콘치킨 제품라인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즐겁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