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카페 신메뉴 이미지 [GFFG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GFFG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음료 및 케이크 메뉴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신메뉴는 케이크 3종과 음료 8종이다.
케이크는 노티드 크림을 활용한 3종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 우유 생크림 도넛을 얹은 ‘우유 생크림 도넛 케이크’, 생크림 맛을 살린 ‘밀크 데이지 케이크’ 2종이 지난 18일 출시됐다. 오는 31일에는 딸기 생크림과 헤이즐넛 가나슈가 조화를 이룬 ‘슈가베어 케이크’를 선보인다.
새로운 음료도 출시된다. 신메뉴 ‘프루트 티(Fruit Tea)’ 3종은 ▷자몽 자스민 우롱티 ▷유자 시트러스티 ▷자몽 유자 캐모마일티다. 함께 선보인 ‘프루트 에이드(Fruit Ade)’ 3종은 ▷유자 시트러스티 스파클링 ▷자몽 유자 캐모마일티 스파클링 ▷스트로베리 자스민 우롱티 스파클링로 구성됐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음료 종류도 확대했다. ‘망고 요거트 펄’과 ‘자몽 레모네이드’가 판매된다.
GFFG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카페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메뉴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한편 노티드는 내달 중으로 베이커리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 판매 당시 호응을 얻었던 소금빵을 비롯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