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내추럴 프로덕트 엑스포에서 신세계푸드의 대안식품 자회사 베러푸즈가 대안육 제품을 관람객에게 소개하고 있다. [신세계푸드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신세계푸드의 글로벌 대안식품 전문 자회사 베러푸즈(Better Foods)는 ‘내추럴 프로덕트 엑스포(NPEW)’에서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NPEW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연, 건강식품 전문 박람회다. 전 세계의 내추럴 식품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대표 전시회로 손꼽힌다.
신세계푸드의 베러푸즈는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열린 NPEW에서 ‘유아왓유잇’ 브랜드와 대안육 및 식물성 간편식 10여 종을 소개했다. 베러푸즈 전시관에는 하루 약 2000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베러푸즈는 이번 NPEW 전시를 통해 글로벌 대안식품 트렌드를 반영하고, 현지 맞춤화 전략으로 미국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현재 베러푸즈는 식물성 너겟, 런천 캔햄, 런천 슬라이스 등 다양한 대안식품을 추가 개발 중에 있다.
베러푸즈 관계자는 “이번 NPEW 참가를 통해 식물성 대안식의 글로벌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대안식품을 활용해 시장 확대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