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101’에서 고단백 신제품 선봬
유튜브 '덱스101' 장면 [뚜레쥬르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방송인 덱스의 개인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콘텐츠를 기획해 지난 6일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11일 공개된 영상에서 덱스는 평소 운동과 건강 관리 시 단백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뚜레쥬르의 고단백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그는 식단 관리의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며 뚜레쥬르 제품으로 보다 맛있고 즐겁게 단백질을 채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캠핑을 즐기며 요리하는 장면에서는 샌드위치로 활용하기 좋은 ‘고단백 현미 식빵’의 특장점을 설명했다. ‘고단백 치킨&아보카도 샌드위치’에 대해서는 단백질 빵과 닭가슴살, 아보카도 등 다양한 재료가 골고루 들어 있고 부드럽게 먹기 좋다고 소개했다. 해당 유튜브 영상은 1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이번 고단백 신제품은 기존 단백질 빵과 달리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에는 100g당 평균 11g 이상의 단백질이 들어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맛과 건강 모두 맛있게 채울 수 있는 뚜레쥬르의 고단백 신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덱스101’ 채널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 메시지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