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픽 ‘오일랄라’ 4종 [유픽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수입식품 전문 온라인몰 유픽은 이탈리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브랜드 ‘오일랄라’ 제품을 확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일랄라’ 제품은 ‘유기농 DOP 풀리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고메 라인 ‘체리페퍼 위드 튜나’, ‘썬드라이 토마토 & 올리브 파테’ 등 총 3종이다. 기존에 출시한 ‘유기농 코라티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까지 총 4종의 ‘오일랄라’ 제품이 있다.
‘오일랄라’는 이탈리아 올리브 최대 산지인 풀리아(Puglia) 지방에서 3대째 내려오는 브랜드다. 풀리아의 대표 품종 ‘코라티나’로 만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 주력 상품이다. ‘오일랄라’는 올리브오일 품질을 평가하는 다수의 국제 어워드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다.
‘유기농 코라티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풀리아 지역 품종인 ‘코라티나’ 올리브를 냉압착해 담았다. 과일향과 쌉쌀한 풍미가 특징이다. ‘유기농 DOP 풀리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풀리아의 대표 올리브 3개 품종(코라티나 90%, 페란자나 5%, 올리아로라 5%)을 섞었다. 과일향과 부드러운 맛을 지녔다. 유픽의 오일랄라 4종 중 ‘유기농 코라티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온라인마켓 컬리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오일랄라’의 고메 라인 제품은 ‘체리페퍼 위드 튜나’와 ‘썬드라이 토마토 & 올리브 파테’로 구성돼있다.
‘유픽’ 관계자는 “올리브오일의 맛과 향을 보다 세분화해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 유기농 올리브오일 브랜드 ‘오일랄라’의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