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및 동료 초대 이벤트 진행…커피쿠폰, 상품권 등 증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수의학 전문 플랫폼 ‘베터빌(VetterVille)’이 ‘반려동물 영양학의 기초부터 최신 영양 트렌드까지’를 주제로 라이브세미나를 개최한다.
28일 베터빌에 따르면, 니번 라이브세미나는 5월 2일과 5월 9일 총 2회에 걸쳐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베터빌’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베터밀 제공] |
5월 2일 강의는 ‘기초부터 시작하는 반려동물 영양’을 주제로 진행된다. 동물병원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질문부터 영양 요구량과 급여량, 꼭 알아야 하는 영양 상식과 용어, 사료의 생산과정을 알면 영양이 보인다 등이다.
5월 9일에는 처방식의 기본 원리, 기능성 보조제 트렌드, 회식, 생식 등 홈메이드 푸드 트렌드 등 최신 반려동물 영양 트렌드를 자세히 소개한다.
이번 강의는 한국펫사료협회 법률분과위원인 최보연 수의사가 진행한다. 최보연 수의사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한방수의학 대학(Chi University)에서 푸드테라피를 이수했으며,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가지고 있다.
라이브세미나 참여를 원하는 수의사 및 수의대생들은 ‘베터빌’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후 클래스룸 - LIVE 세미나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라이브세미나 당일에는 LIVE 세미나 메뉴에서 실시간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베터빌은 신규 라이브세미나 개최를 기념해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하며, 가입 후 동료 1명을 초대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한편 베터빌은 수의대생, 수련의 및 수의전문인을 위해 진료 과목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수의학 전문 플랫폼이다. 외과, 내과, 치과, 행동학 등 현업에서 꼭 필요한 과목을 맞춤형으로 학습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