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리조트 선마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반려견과 힐링여행하도록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일 선마을에 따르면, 선마을은 5월 12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반려견 동반객실 ‘힐리펫룸’을 판매한다.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반려견 동반 객실 ‘힐리펫룸(테라스룸/디럭스룸)’ 1박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권 및 반려견 맞춤 선물을 모두 담아 5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선마을 제공] |
우선 힐리펫룸 이용 혜택으로 반려견 전용 프리미엄 비타민 영양제 ‘임팩타민펫 강아지’, 반려견 맞춤형 어메니티, 1000평 규모의 반려견 놀이터 ‘힐리펫 그라운드’ 이용, 반려견 전용 실내 카페 ‘힐리펫 카페’ 이용, 반려견 행동 교정 프로그램 ‘1:1 원포인트 레슨’, ‘비채 레스토랑’ 2인 조·중·석식, 자연세유스파, 황토찜질방, 춘하서가 등 부대시설 이용권, ‘테라피 센터’ 및 ‘목공 체험 프로그램’ 20%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 힐리펫룸 이용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건강, 식이습관 등 평소 반려동물에 관해 궁금했던 점을 15분 간 온라인으로 물어보는 ‘비대면 수의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후기 설문 참여 작성 시 임팩타민펫 강아지/고양이, 애니웰 rTG 오메가3 등 대웅펫 인기 제품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이 서비스의 이용 기간은 오는 6월까지다.
라이브방송 시에는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리펫룸 구매자 20명을 추첨하여 3만원 상당의 대웅펫의 유산균 제품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을 선물한다.
선마을 관계자는 “선마을은 반려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 자연 속에서 온전한 쉼을 경험하도록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마을에서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선마을은 지난해 7월 반려견이 즐거운 견(犬)생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부터, 휴식공간, 프로그램까지 반려견 맞춤형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특히 보호자와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서 ‘반려견 전용 트레킹 코스’도 조성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