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핱플, 파바’를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핱플, 파바’는 파리바게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 (Heart Place)’를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변형한 것이다. ‘하트 플레이스’와 ‘핫 플레이스(Hot Place,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 있고 매력적인 장소)’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도 출시한다. ‘마시멜로우 가득 핫초코밤’은 다크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 양면으로 만들어진 하트 모양 초콜릿이다. 따뜻한 우유를 부어서 녹이면 다크 초콜릿 파우더와 마시멜로우가 나와 핫초코가 완성된다. 이와 함께 ‘다이아 하트 속 진주가 와르르’ , ‘러블리 러브 초콜릿’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시즌 케이크도 내놓는다. ‘러브베어 하트 케이크’, ‘러브베어 순수(秀)우유케이크’, ‘L.O.V.E 케이크’, ‘생딸기 와르르 초코 케이크’ 등이다. 이 외에도 ‘너랑 나랑 하트초코’, ‘티라미수 초코 스퀘어 샌드/ 티라미수 딸기 초코 스퀘어 샌드’ 등 다양한 선물류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달콤한 마음과 마음이 만난다는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며,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과 함께 주변에 달콤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Most Read Stories
REAL FOODSPREMIUM
MARKET TRENDS
November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