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웰라이프의 ‘흑삼대보 골드’, ‘녹용담은 홍삼진액’ 신제품 [대상웰라이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대상웰라이프는 국내산 6년근 흑삼과 홍삼을 원료로 하는 ‘흑삼대보 골드’, ‘녹용담은 홍삼진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흑삼대보 골드’는 국내산 6년근 흑삼농축액과 비타민B군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삼을 3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거치며 진세노사이드의 함량과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황기·당귀·계피·감초 등 9가지 원료를 달인 대보추출액을 더해 전통 소재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상 속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과 B6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 가량 함유했다.
‘녹용담은 홍삼진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뉴질랜드 청정지역 방목형 목장에서 자란 사슴으로부터 얻은 녹용추출액을 한 포에 담았다. 녹용의 분골·중대·하대까지 전체 부분을 통째로 사용해 녹용의 영양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제품 개발 과정에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자체 품질검사인 ‘안전 게이트 검증’을 거쳤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오는 2월 13일까지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사몰인 대상웰라이프몰에서 ‘흑삼대보 골드’와 ‘녹용담은 홍삼진액’을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흑삼대보 골드’ 5개 또는 ‘녹용담은 홍삼진액’ 3개를 구매하면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리뷰 제품 1개를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6년근 삼의 진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은 제품으로 소중한 이들의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